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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타이어는 용도에 따라 자동차 타이어와 트럭 타이어로 나눌 수 있습니다. 자동차 타이어는 주로 승용차의 공압 타이어에 사용되며 트럭 타이어는 주로 트럭, 버스 및 트레일러의 공압 타이어에 사용됩니다. 카 커스 구조에 따라 자동차 타이어는 공압 타이어 와 솔리드 타이어 로 나눌 수 있습니다 . 대부분의 현대 자동차는 공압 타이어를 사용하는 반면 솔리드 타이어는 아스팔트 콘크리트 도로의 간선 도로에서 달리는 저속 차량이나 대형 트레일러에만 사용됩니다.

공기압 타이어의 경우 구성 구조에 따라 튜브 타이어와 튜브리스 타이어로 나눌 수 있습니다. 타이어의 작동 압력에 따라 고압 타이어, 저압 타이어 및 초 저압 타이어의 세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카 커스에 따라 코드 배열의 방향이 다르며 일반 바이어스 타이어, 벨트 바이어스 타이어, 레이디 얼 타이어로 나눌 수 있으며, 다양한 트레드 패턴에 따라 일반 트레드 타이어, 혼합 트레드 타이어 및 오프로드 트레드 타이어로 나눌 수 있습니다.
구성 구조로 분류
(1) 내부 튜브 타이어 포함
이 유형의 타이어는 타이어, 내부 튜브 및 쿠션 벨트로 구성됩니다
총 4 장
이너 튜브 타이어 브로셔
1. 타이어
외부 타이어는 고강도 탄성 쉘이있는 내마모성 고무로 만들어져 내부 타이어를 손상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지면과 직접 접촉합니다. 비드, 버퍼층, 트레드, 플라이 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① 트레드 : 트레드는 크라운, 숄더 및 사이드 월을 포함하는 타이어의 외부 표면입니다. 타이어 크라운은 주행 표면이라고도하며 노면과 직접 접촉하고 충격과 마모를 견디며 기계적 손상으로부터 시체를 보호합니다. 타이어와 도로 사이의 접착력을 높이고 수직 및 수평 미끄러짐을 방지하기 위해 크라운에 다양한 패턴이 만들어집니다 (내관 타이어 카탈로그 참조-그림 3 (사진에서 공통 패턴 b- 혼합 꽃)) 라인 c- 크로스 컨트리 패턴)). 숄더는 두꺼운 크라운과 얇은 측벽 사이의 전환 부분으로 일반적으로 미끄러짐과 열 발산을 방지하기 위해 다양한 패턴이 있습니다. 측벽은 플라이의 측벽에 부착 된 얇은 고무층으로, 측벽의 플라이를 기계적 손상과 침식으로부터 보호하는 역할을합니다. 측벽은지면과 접촉하지 않고 일반적으로 마모되지 않지만 더 큰 굴곡 변형이 발생합니다.
② 플라이 : 플라이는 타이어의 골격으로 카 카스라고도하며, 주요 기능은 하중 (자동차 중력, 도로 충격 및 내부 공기압)을 견디고 타이어 바깥 쪽 가장자리의 크기와 모양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플라이는 일반적으로 여러 층의 젤라틴 화 면사 또는 기타 섬유 직물로 구성되며 특정 각도로 십자형으로 배열됩니다. 하중을 균등하게 분배하기 위해 플라이 수는 일반적으로 균등합니다. 플라이의 수는 하중, 내압, 타이어의 종류와 용도에 따라 결정되어야하며 일반적으로 타이어 표면에 주입됩니다.
③ 완충층 : 완충층은 트레드와 플라이 사이에 위치하며 부드럽고 탄력적입니다. 그 기능은 트레드와 플라이의 결합을 강화하여 차량 주행시 고르지 않은 도로의 충격을 완화하고 비상 제동시 트레드와 플라이가 분리되는 것을 방지하는 것입니다.
④ 비드 : 비드는 플라이의 기초입니다. 비드로 림에 고정됩니다. 비드는 와이어 비드, 플라이 테두리 및 채퍼로 구성됩니다.
2. 내부 튜브
내부 튜브는 공기를 부풀 리거나 배출하는 밸브가있는 링 모양의 고무 튜브입니다. 내부 튜브는 특정 압력의 압축 공기로 채워집니다. -일반적으로 0.5 ~ 0.7MPa의 타이어를 고압 타이어, 0.15 ~ 0.45MPa의 타이어를 저압 타이어, 0.15MPa 이하의 타이어를 초 저압 타이어라고합니다. 저압 타이어는 탄성이 좋고, 단면이 넓고, 도로와의 접촉면이 넓고, 벽이 얇고, 방열성이 좋기 때문에 거의 모든 자동차와 트럭이 저압 타이어를 사용하여 차량의 주행 부드러움과 조향 안정성이 향상됩니다. 동시에 도로와 타이어 자체의 수명이 연장되었습니다. 그러나 고무 성능의 향상으로 타이어의 부하 용량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타이어 압력이 고압 타이어 범위에 속했지만 타이어의 완충 성능은 여전히 동일한 사양의 원래 저압 타이어 성능을 유지합니다.이 유형의 타이어는 여전히 저압 타이어로 분류됩니다. 기둥. [삼]
3. 패드 스트랩
쿠션 벨트는 내부 튜브와 림 사이에있는 링 모양의 고무 벨트로 내부 튜브가 림과 비드에 의해 마모되는 것을 방지하고 먼지와 수증기가 타이어에 들어가는 것을 방지합니다.
4. 레이디 얼 타이어
레이디 얼 타이어 (내부 튜브 타이어 카탈로그 참조-그림 4 (1- 비드 2- 플라이 3- 벨트 4- 크라운)) 플라이의 코드는 타이어의 방사형 섹션, 즉 트레드의 중심에 가깝습니다. 라인은 90 ° 또는 90 °에 가깝게 배열되며 시체는 벨트로 조여집니다. 이 코드 배열은 강도를 최대한 활용할 수있어 일반 타이어에 비해 플라이 수를 거의 절반으로 줄일 수 있고 짝수 제한이 없어 카 카스가 부드럽습니다. 코드는 원주 방향으로 고무에만 의존합니다. 연락주세요. 자동차가 주행 할 때 발생하는 큰 접선 력을 견디기 위해 레이디 얼 타이어는 자오선 단면과 큰 각도 (교차 각 70 ° ~ 75 °), 고강도, 비 신축성 원주 링형 버퍼 레이어 벨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묶음. 동시에 벨트 층은 강도가 높고 팽창률이 낮은 코드 소재로 만들어져 벨트 층이 단단한 끝없는 벨트처럼 시체에 후핑되어 트레드의 강성과 강도가 크게 향상됩니다.
일반 바이어스 타이어에 비해 레이디 얼 타이어는 내마모성이 우수하고 탄성이 크며 연비가 길다 (일반 타이어보다 50 % 이상 길다). 낮은 구름 저항과 연료 절약 (구름 저항을 25 ~ 30 %까지 줄일 수 있으며, 연료 소비량은 약 8 % 감소하며, 큰 운반 능력, 우수한 댐핑 성능 및 접착 성능, 트레드의 펑크 저항성 및 경량이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측벽이 깨지기 쉽고 비드가 손상되기 쉽고 측면 안정성이 좋지 않고 비용이 많이 듭니다. [삼]
레이디 얼 타이어는 일반 타이어와 동일한 림을 사용하며, 사용시 레이디 얼 타이어와 일반 타이어는 병렬로 설치하거나 동축으로 혼합 할 수 없습니다. 팽창시 일반 트럭 레이디 얼 타이어의 내부 압력은 해당 일반 타이어보다 약 0.2MPa 높아야합니다. 자동차와 일부 중형 트럭에는 레이디 얼 타이어가 널리 장착되어 있습니다.
5. 바이어스 타이어
대각선 플라이 타이어는 바이어스 타이어로 축약되며 타이어의 가장 중요한 부분 인 카 커스 구조에서 이름이 유래되었습니다. 얇은 가로 실과 두꺼운 세로 타이어 코드를 사용하여 천으로 짠 다음 천의 양쪽에 생고무를 얇게 코팅하여 코드라고합니다. 그런 다음 코드를 사선으로 자르고 (사선 절단) 자른 천을 플라이라고하고 후자를 성형 실린더에 부착하여 타이어의 카 카스를 형성합니다. 사선 플라이 타이어의 이름은 여기에서 오는
바이어스 타이어의 타이어 케이싱의 성형 공정 및 구조는 그림 5에 나타나 있으며, 비스듬하게 절단 된 코드는 원형 성형 실린더에 층별로 적층됩니다. 제 1 겹의 코드 방향, 즉 원주 방향에 대해 형성된 각도를 코드 각도라고한다. 이 코드 각도를 a '로 설정하면 코드 방향으로 첫 번째 레이어와 교차하는 코드 패브릭의 두 번째 레이어도 코드 각도 a'로 성형 실린더에 부착됩니다. 코드가 교차하기 때문에 이러한 유형의 타이어는 교차 플라이 타이어라고도합니다. 플라이의 양쪽 끝을 비드 트래블러에 끼 우고 고정합니다. 그 후 트레드 고무, 측벽 고무 등을 카 커스의 외주에 붙여 녹색 타이어를 형성합니다.
필요에 따라 버퍼 층을 시체 가까이에 부착 할 수 있습니다. 성형 실린더에서 성형 된 녹색 타이어를 제거한 후 비드 부품 사이의 간격이 A → B, C → D에서 줄어 듭니다. 동시에 원통형 캡슐 (워터 타이어라고 함)이 내부에 설치되고 고압 매체로 채워져 워터 타이어를 확장하고 녹색 타이어의 모양을 만든 다음 시체를 고리 모양으로 긁어냅니다.
(2) 튜브리스 타이어
튜브리스 타이어 (그림 6 (1- 고무 씰링 레이어 2- 비드 고무 씰링 레이어 3- 밸브 4- 고무 개스킷 5- 밸브 캡 6- 림) 참조)는 외관과 구조가 튜브 타이어와 유사합니다. 차이점은 내부 튜브와 쿠션 벨트가없고 공기가 외부 타이어에 직접 들어가며 외부 타이어와 림에 의해 밀봉이 보장된다는 것입니다. 튜브리스 타이어의 내벽에는 공기를 밀봉하기 위해 특별히 사용되는 약 2 ~ 3mm 두께의 고무 밀봉 층이 부착되어 있으며, 일부는이 층 아래에 특수 혼합물로 만들어진 자체 접착층이 부착되어 있습니다. 타이어가 뚫리면 자체 접착 레이어가 자동으로 뚫린 구멍을 접착 할 수 있으므로 이러한 유형의 타이어는 자체 접착 레이어가있는 튜브리스 타이어라고도합니다. 또한 비드와 림의 기밀성을 높이기 위해 비드 외부에 비드 고무 실링 층이 있습니다. 림의 바닥은 경사져 있고 균일 한 페인트 층으로 코팅되어 있습니다. 밸브는 림의 한쪽에 직접 고정되고 개스킷은 고무 개스킷으로 밀봉되고 너트를 조여 밀봉합니다. 림과 스포크를 고정하기위한 리벳은 안쪽에서 삽입되고 고무 층으로 코팅됩니다.
튜브리스 타이어의 장점은 블라스팅 할 때만 고장 나고 구멍이 났을 때 천천히 누출되며 타이어 압력이 급격히 떨어지지 않습니다. 계속 운전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튜브가 없기 때문에 마찰과 열 발생이 적고 열 방출이 빠르며 고속에 적합합니다. 운전; 또한 구조가 단순하고 질량이 적습니다.
튜브리스 타이어의 단점은 밀봉 층과 접착층이 누출되기 쉽고 도중에 수리가 어렵다는 것입니다. 또한 자체 접착층은 천공 크기가 크지 않은 경우에만 접착 할 수 있습니다. 날씨가 더울 때는 접착층이 부드러워지고 아래로 흘러 휠 밸런스가 무너질 수 있으므로 일반적으로 접착층이없는 튜브리스 타이어를 사용합니다. 외부 타이어의 내벽에는 실링 층이 하나뿐입니다. 타이어를 뚫 으면 압축 된 상태이기 때문에 펑크 재를 단단히 감아 장시간 누수 할 수 없습니다. 펑크 물체를 뽑아도 타이어 내부의 공기압을 일시적으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튜브리스 타이어는 일반적으로 깊은 림이 장착되어 있으며 자동차에 자주 사용됩니다. [삼]
타이어 사용량에 따라 분류
중국의 국가 타이어 표준 , 미국 타이어 및 림 설명서, 유럽 타이어 및 림 표준, 일본 타이어 표준 및 국제 타이어 표준에서는 모두 용도별로 분류되며 다음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승용 타이어 (PC)
승용 용 타이어는 생산량과 판매량이 가장 많은 타이어로 선진국이 자동차 타이어의 75 ~ 80 %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성능과 품질이 다양하고 제품 업그레이드가 매우 빨라 타이어 현대화의 상징이되었습니다. 최근 도로 환경의 개선과 차량 주행의 고속화에 따라 속도, 내마모성 및 에너지 절약이 우수한 레이디 얼 타이어가 바이어스 구조 타이어를 완전히 대체하고 튜브리스 및 평탄화를 실현했습니다. 승용차 유형에 따라 승용차 타이어는 일반적으로 승용차 타이어, 레크리에이션 스포츠 차량 ( SUV ) 타이어, 다목적 상용차 (MPV) 타이어 및 미니 밴 타이어의 네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 필요한 성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스포티 함 (운전, 주행 안정성), 승차감 (편안함, 정숙함), 경제성 (내마모성, 연료 절약) 및 안전성 (공기압 유지, 방폭 타이어 성능) )기다림. 기능적으로는 여름용, 겨울용, 전천후 용 타이어뿐만 아니라 범용 및 고성능, 초 고성능 및 녹색 타이어가 있습니다. 승용 타이어의 공기압은 저압 및 초 저압 범위 (일반적으로 140kPa)에 속하며 최고 압력은 280kPa를 초과 할 수 없습니다. 고성능, 초 고성능, 친환경 타이어의 비율은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있으며, 점점 더 높은 종횡비와 큰 림 직경을 갖는 경향이 있습니다. 고속 안전, 환경 보호 및 에너지 절약에서 안전 및 지능에 이르기까지 그 기술 내용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① 여름용 일반 타이어
일반 여름용 타이어는 일반적으로 연비가 1.6L 미만인 소형 및 소형 경제형 자동차에 설치됩니다. 스포티 함, 승차감, 경제성의 균형을 강조하며 속도는 S, T, H (180, 190, 210km / h) 범위 내이며 종횡비는 80-60입니다. 일반적인 것은 185 / 70R1386T, 195 / 60R1486H, 185 / 65R1486H, 205 / 70R1595T 등입니다. 트레드 패턴은 주로 넓은 띠가 본체로 된 얇은 수평 단선 블록 형태로 주로 고속도로 위의 좋은 도로에 적합합니다. 타이어 구조도 비교적 단순하며, 카카 스는 1 ~ 2 겹의 나일론과 폴리 에스터 화학 섬유 코드가 0 ° 각도로 배열되어 있습니다. 과거에는 나일론이 주로 사용되었지만 지금은 폴리 에스터 코드가 약간 우세합니다. 대부분의 비드는 측면 강성을 높이기 위해 섬유 강화 층이 제공됩니다. 벨트 레이어는 70-80 ° 십자형으로 배열 된 이중층 스틸 코드가있는 벨트 형 구조이며, 일부는 스틸 코드 레이어의 상부에 나일론 코드로 보강되어 트레드의 이중 강화 구성을 형성합니다.
② 여름용 고성능 및 초 고성능 타이어
주요 목표는 1.6L 이상의 고급 세단, SUV 스포츠카 및 MPV 다기능 차량으로 타이어는 스포츠 성능과 스포츠 성능의 두 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전자는 고속 주행시 직진적인 안정성과 코너링시 조향 용이성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후자는 또한 고속 주행시 승차감과 조용함을 고려합니다. 속도도 일반 여름용 타이어보다 훨씬 높았는데, 과거에는 V, Z 레벨로 나눠서 이제는 V (240km / h) W (270km / h), Y (300km / h) 3 단 기어로 증가했습니다. ZR 속도는 시속 240km를 초과하고 (Y) 등급은 300km를 초과합니다. 평탄도는 55 ~ 40 시리즈로 높고 림 직경은 16 ~ 18 인치로 상대적으로 증가합니다. 새로운 초 고성능 타이어의 종횡비는 5-20으로 높았으며 림 직경은 20-24in으로 확장되었습니다. 2595 / 25ZR2297Y, 225 / 30ZR2490W와 같은. 트레드도 일반 타이어와 매우 다르며 스포츠 승용 타이어는 대부분 큰 블록 패턴이며 스포츠 및 승용 타이어는 크기가 다른 슬릿이 있어야합니다. 조향성이 높은 차량의 경우 안쪽과 바깥 쪽의 모양이 다른 비대칭 트레드 패턴이 자주 사용됩니다. 고속 주행시 배수가 좋은 패턴과 지정된 회전 방향을 사용하십시오. 구조도 일반 승용 타이어보다 복잡하며, 폴리 에스터 소재의 카카 스나 튼튼한 실크 코드 외에 비드의 좌우측에 나일론 코드를 사용하고, 키 보강을 위해 내측에 스틸 코드 층을 추가했다. 벨트 층은 스틸 코드 층에 섬유 강화 층이 추가되어 있으며, 과거에는 대부분 고강도 나일론 코드 원단 이었지만 요즘에는 아라미드, PEN, 심지어 POK 섬유까지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③ 겨울용 타이어
겨울용 미끄럼 방지 타이어라고도하는 겨울용 타이어는 주로 겨울철 얼음과 눈밭에서 사용되며 스터드 형과 비 스터드 형의 두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초겨울 타이어는 일반적으로 일반 타이어에 부착 된 미끄럼 방지 금속 체인으로 만들어졌지만 속도가 감소하고 소음이 심해 나중에 타이어를 스터드로 교체했습니다. 스터드 타이어는 체인 타이어보다 한발 앞서 있지만 소음을 내고 도로를 손상시킵니다. 따라서 최근에는 스터드가없는 타이어의 사용이 일반적으로 개발되고 있으며, 트레드 크기와 미끄럼 방지용 트레드 크기가 혼합되어 주류가되었습니다. 이 유형의 타이어의 종횡비는 대부분 80-60 시리즈이고 속도 등급은 일반적으로 Q-class (160km / h)이며, 새로운 현대 겨울 타이어는 40 시리즈와 H-class (210km / h)에 도달했습니다. 일부 고급 전천후 타이어는 겨울철 얼음과 눈에도 사용할 수있을 정도로 개발되었습니다. 트레드 패턴 패턴은 겨울용 타이어의 상징이자 미끄럼 방지 성능의 핵심이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큰 블록 패턴을 기반으로 스노우 트 레딩시 주행, 제동 및 선회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높은 홈 면적비와 깊은 폴딩 홈 라인을 배치하는 동시에보다 미세한 홈으로 보강합니다. 눈길에서 파지 효과. 동시에 제동 중에 더 큰 부하가 가해져도 변형되지 않는 타이어. 동시에 더 큰 접촉 면적을 보장하고 제동 성능을 향상시킬 수있는 3 차원 패턴도 개발했습니다. 겨울용 타이어의 트레드는 저온 환경에서 노면에 밀착되어 부드러움과 탄력성을 그대로 유지해야합니다. 따라서 트레드 고무에 기포가 배치되는 경우가 많으며 밀도와 모양을 조절하여 노면의 그립력과 얼음의 얼음 막 제거 효과를 향상 시키려고합니다. 일부는 적절한 양의 단단한 입자 또는 다양한 짧은 섬유를 트레드 고무에 혼합하여 얼음에 대한 견인력과 그립력을 더욱 향상시킵니다. [5]
(2) 트럭 타이어 및 경트럭 타이어 (TB, LT)
트럭 타이어는화물 용 타이어와 트럭, 버스 및 관광 버스에 사용되는 사람을 말합니다. 경트럭 타이어는 경트럭, 상업용 차량, 밴 및 저수준 트레일러에 사용되며 주로화물 및 여객 운송에 사용됩니다. 타이어의 단면 폭과 내경은 승용 타이어보다 크고 인치로 표시됩니다. 일반적인 섹션 너비는 6.00 인치에서 14.00 인치입니다. 내부 직경은 대형 타이어의 경우 18 ~ 24 인치, 경트럭의 경우 13 ~ 17 인치, 트레일러의 경우 15 인치입니다. 타이어 공기압 또한 승용 타이어보다 높으며 보통 600 ~ 900kPa에 이릅니다. 트럭 및 경트럭 타이어 생산은 일반적으로 선진국에서 15 ~ 20 % (경트럭의 경우 5 ~ 7 %)를 차지하고 중국은 25 ~ 30 %를 차지합니다. 다른 국가의 80 ~ 90 %가 튜브리스와 자오선을 달성했고, 20 ~ 30 %가 평평 해지기 시작했으며, 대중 교통, 관광 버스 및 밴의 세 가지 현대화가 기본적으로 달성되었습니다. 고속도로의 속도가 90 ~ 130km / h (부하), 90 ~ 160km / h (경트럭)에 이르렀 기 때문에 안전이 가장 중요한 조건이되었습니다. 동시에 그들은 경제에 대한 많은 새로운 요구 사항을 제시했습니다. 타이어는 내마모성, 내구성, 장기적으로 안전하게 사용할뿐만 아니라 연료 소비를 줄이고 배기 가스를 줄이고 진동과 소음을 제거하며 환경 오염을 개선합니다. 따라서 중장비 및 경트럭 타이어는 균일 한 내마모성, 높은 내구성 및 낮은 구름 저항의 방향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패턴은 원래의 수평 및 수평 패턴에서 수평 및 부드러운 조합과 부드러운 패턴으로 변경되었으며 무소음 패턴의 비율은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있습니다. 시체는 또한 더 강해야하며 사용 후 재생 비율과 빈도가 증가하고 조각 사용까지도 기대됩니다. 트럭 타이어와 경트럭 타이어는 일반적으로 5 년 사용 후 검사를 거쳐 필요한 경우 교체합니다 .10 년이되면 사용 여부에 관계없이 업데이트해야합니다. 그러나 특정 용도에서는 사용 목적과 조건이 다르기 때문에 타이어 성능 및 품질에 대한 요구 사항도 다르기 때문에 종종 큰 차이가 있습니다. 사용 시간은 고정적이지 않으며 일부는 1 ~ 2 년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북미, 서유럽, 일본, 중국은 각각 고유 한 특성을 가지고있어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현지 조건에 맞는 조건을 생산하고 사용할 때 이러한 요소를 고려해야합니다. [5]
(3) 엔지니어링 타이어 (OR)
엔지니어링 타이어는 원래 OR 또는 OTR이라고하는 Off the road Tire를 의미했습니다. 이제는 주로 덤프 트럭, 스크레이퍼, 굴삭기, 로더, 불도저, 그레이더,로드 롤러, 해변 기계, 크레인, 콘크리트 믹서 및 운송을 포함하여 건설 차량 및 건설 기계에 사용되는 다양한 타이어를 나타냅니다. 차량과 같은 건설 차량용 특수 타이어. 또한 산림 벌목, 사막, 습지 등에 사용되는 타이어도 포함합니다. 사용 조건이 매우 복잡하고 작업 조건이 다양하며 작업의 성격은 기본적으로 운송과 운영의 두 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주행 속도는 작업용 타이어는 10km / h 이하, 운송용 타이어는 15 ~ 65kg / h이며, 사실 자갈, 암석, 모래에서 연약한 토양, 늪, 사막에 이르기까지 모두 사용됩니다. 복잡하고 까다 롭습니다. 타이어에 필요한 기본 성능 외에도 펑크 저항, 펑크 저항, 내열성, 열 분산, 견인 및 부동의 추가 특성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입니다. [5]
(4) 농기계 용 타이어 (AG)
농업 기계 타이어에는 트랙터 (휠형, 보트 형, 핸드 헬드, 마이크로), 경작 기계, 관리 기계, 수확기, 이앙기, 제초기, 경작 기, 분무기, 파종기, 농지 운송 차량 및 축산 기계 등이 포함됩니다. 수십 가지 범주의 100 가지 이상의 품종 및 사양. 그 특성은 주로 논, 마른 땅, 과수, 목초지 및 기타 농업 방법과 같은 농업 기계 작동의 특성과 매우 복잡한 작물의 종류에 따라 선택되어 사용됩니다. 일반적으로 일반용 타이어, 특수용 타이어 및 농업용 운송 차량의 세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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